IT늬우스

28일 출시 예정인 iOS 18.1서 아이폰16 '패닉풀' 고치고 '애플 인텔리전스'도 탑재

송타스미 2024. 10. 25. 00:10

 

다음 주 출시예정인(28일 예정) iOS 18.1에서 아이폰16 프로의 ‘패닉풀’ 현상이 수정될 예정이라고 알려졌습니다.

패닉풀현상은 일부 아이폰16 프로, 아이폰16 프로 맥스 사용자들은 기기가 제멋대로 종료되고 재부팅되는 현상인데요.

이 현상에서는 아이폰 화면을 터치해도 응답하지 않거나 기기 속도가 느려진 다음 아이폰이 재부팅되어 사용자들이 큰불편함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들은 심한경우 하루에 20회 정도 재부팅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사진=아이폰16_애플 제공]

 

 

애플은 iOS 18.1 업데이트하면 패닉풀 현상이 해결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팟캐스트에서 재생하지 않은 에피소드를 재생한 것으로 표시하는 버그와 사진 앱에서 4K 60fps 동영상을 편집할 때 끊기거나 과열 되는 문제 등 다양한 버그가 수정될 예정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사진=애플이 개발자 대상으로 출시한 iOS 18.1 베타버전_폰아레나 제공]

 

오는 28일 공개될 iOS 18.1에는 또 애플의 새 인공지능(AI) 시스템 ‘애플 인텔리전스’의 일부 기능들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해당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폰15 프로, 아이폰16 사용자들은 애플 인텔리전스 기능을 처음으로 쓸 수 있게 됩니다.

 

iOS 18.1에 추가되는 애플 인텔리전스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텍스트 요약, 교정 및 재작성을 위한 쓰기 도구 개선

■새로운 시리 사용자 인터페이스

■메시지, 메일 등 다양한 앱의 알림 요약 기능

■생성형 AI를 통해 사진 앱의 이미지에서 원치 않는 요소를 제거

 


 

핸드폰 관련 도움이 되는 영상 많아 추천드립니다!

구매 상관 없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채널도 운영 중입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