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이용 꿀팁

통신3사 군인요금제 깔끔 정리! SK텔레콤,KT,LG유플러스

송타스미 2024. 8. 13. 00:10

 
우리나라 통신 3사 SK,KT,LG유플러스에서는 군인에게는 핸드폰요금을 일반 개인고객보다 좋은 혜택으로 제공하는데요.
3사 비교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KT입니다.
 

[사진=KT군인요금제_KT제공]
[사진=KT군인요금제_KT제공]

 
SK,LG유플러스는 군인요금제가 2종인 반면 KT는 좀더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3사중에 유일하게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가 있는데 가격도 크게 차이 나지 않아 영상 시청이 많은 이용자라면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추천합니다.
 

[사진=SK군인요금제_SK제공]

 
위는 SK군인요금제 2종 이미지인데요.
제가 볼때 SK군인요금제가 메리트 있어보이지 않습니다.
요금이 저렴한것도 아니고 혜택이 좋은것도 아닌것으로 보입니다.
결합할인등 반드시 SK텔레콤을 이용해야하는 상황이 아니시라면 군입대전 통신사 이동을 하시는게 어떨까 조심스럽게 제안합니다.
 

[사진=LG군인요금제_LG제공]

 
위는 LG유플러스 군인요금제 2종 이미지입니다.
위의 이미지에 있는 금액은 요금할인 25% 받기전의 월정액요금인데요.
최대한 저렴한 이용료로 사용하고자 한다면 LG유플러스 군인요금제를 추천합니다.
 

 
정리하자면
데이터를 많이 사용한다면 KT군인요금제를
월요금을 낮게 사용하고 싶다면 LG유플러스 군인요금제 사용을 권유드립니다.
 


 

핸드폰 관련 도움이 되는 영상 많아 추천드립니다!
구매 상관 없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채널도 운영 중입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